957 0 0 33 44 0 10년전 0

머니트렌드 인 도쿄

『머니트렌드 인 도쿄』는 국내의 최고경영인들이 자료수집, 혹은 휴가차 방문하는 도시 중 하나인 일본에서 새로운 트렌드와 사업에 관한 정보를 찾아 사업에, 혹은 비즈니스에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정리한 책이다. 30여 년 동안 유통마케팅 현장을 누빈 저자 김영호가 도쿄의 도심과 유명한 상점에서 과연 무엇을 배워야 할까에 초점을 맞추어 전체 상점의 분위기와 상품, 매장, 고객에 대해 따로따로 분리해서 분석하는 습관을 알려준다. 역발상으로 사물을 보는 법과 이를 통해 새로운 사업영역의 경계를 넘어서는 눈을 가지게 될 것이다.
『머니트렌드 인 도쿄』는 국내의 최고경영인들이 자료수집, 혹은 휴가차 방문하는 도시 중 하나인 일본에서 새로운 트렌드와 사업에 관한 정보를 찾아 사업에, 혹은 비즈니스에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정리한 책이다. 30여 년 동안 유통마케팅 현장을 누빈 저자 김영호가 도쿄의 도심과 유명한 상점에서 과연 무엇을 배워야 할까에 초점을 맞추어 전체 상점의 분위기와 상품, 매장, 고객에 대해 따로따로 분리해서 분석하는 습관을 알려준다. 역발상으로 사물을 보는 법과 이를 통해 새로운 사업영역의 경계를 넘어서는 눈을 가지게 될 것이다.
저자 김영호는 백화점·할인점·편의점·슈퍼마켓·TV홈쇼핑·인터넷쇼핑몰·카탈로그 통신판매·기업체특판 등 30여 년 동안 유통마케팅 현장을 누빈 저자는 대한민국을 세계 유통 1번지로 이끄는 구체적인 청사진과 함께 21세기형 새로운 업태 창조라는 궁극적인 목표를 향해 도전하는 유통9단, 대한민국 상품평론가 1호이다. 평소의 생활신조인 ‘세상에 있는 모든 고정관념에 도전하라’, ‘상품 하나로 새로운 타운을 만들어라’, ‘한국을 뛰어넘어라’를 몸소 실천하고자 지금까지 전 세계 44개 주요도시의 시장조사를 해 왔으며, 선진도시의 무엇이 사람들을 모이게 하는지를 연구해왔다. ‘나무’와 ‘숲’을 동시에 볼 수 있으며, 업(業)의 개념과 품(品)의 개념을 제대로 이해하는 일류 마케터가 많이 배출되어야 대한민국이 유통 1번지가 될 수 있다는 지론을 갖고 있다. 현재 김앤커머스 대표로 있으며 서울특별시 디자인센터, 중소기업청 시장경영진흥원, 세계일보 〈이코노미세계〉 등에서 자문위원으로 활동하고 있고, 다수의 잡지에 유통마케팅 관련 칼럼을 기고하고 있다. 저서로는 『김영호의 독종마케팅』, 『톡톡 튀는 마케팅』, 『3년 뒤, 뭐해 먹고 살지』, 『나도 돈 좀 벌어 보자』, 『유통만 알아도 돈이 보인다』등이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