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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세일즈의 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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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5p
4.0 MB
경영일반
최광돈
이담북스
모두
회사는 세일즈맨에게 영업력 향상을 위한 교육을 체계적으로 실시하기도 하나 우수 세일즈 사례와 세일즈맨의 경험담을 더 중요시 하고 세일즈맨 또한 기본적인 학습보다는 실제의 사례만을 귀 기울이고 맹종하려 한다. 그러나 그것은 남의 것이다. 우수 사례를 따라 한다고 똑 같이 될 수 없는 이유는 똑 같은 방법으로 공부하여도 성적이 틀린 것과 같다. 즉 소화해 낼 수 있고 없고의 차이와 자기에게 맞는 다른 방법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이다. 남의 것을 따라 할 것이 아니라 그들과의 차이를 알고 극복해야 한다. 아쉽게도 저자는 영업을 하면서 영업을 이해하고 기본적인 영업 지식을 배양하여 실전으로 이어지는 체계적인 책을 별로 보지도 읽지도 못했다 거의 대부분 책의 저자가 판매 왕들이었으며 사례 즉 기술이 주 내용이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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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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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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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세일즈의 조건
Prologue
1장 실패하는 세일즈맨
1. 기본을 갖추지 않는다
2. 쉽게 생각한다
3. 고객을 피한다
4. 무리하게 판매한다
5. 편안함을 즐긴다
6. 준비 없이 영업한다
7. 부실에 뒷다리 잡힌다
8. 헛다리만 짚는다
9. 낭비하는 시간이 많다
10. 숨어 있는 것을 못 본다
2장 고객이 우선이다
1. 고객은 누구인가
2. 고객의 입장을 고려하라
3. 고객에 대한 지식을 확보하라
4. 고객과 상생하라
5. 고객 만족을 넘어 감동, 기쁨, 행복을 전달하라
3장 자신을 육성하라
1. 기본에 충실하라
2. 스스로를 지배하라
3. 단순하게 하라
4. 올바른 생각을 배양하라
5. 믿음, 확신, 사랑으로 간절히 바라라
6. 목표를 정하라
7. 모든 것은 마음먹기에 달려 있다
8. 끊임없이 자기 계발하라
4장. 세일즈는 행동이다
1. 아는 것을 실천하라
2. 자신 있게 행동하라
3. 세일즈를 즐겨라
4. 심리를 활용하라
5. 지속적 실천과 행동이 답이다
6. 효율적으로 행동하라
7. 차별화된 세일즈를 하라
8. 말로 50점은 먹고 들어가라
9. 감성으로 접근하라
10. 인간적 신뢰감을 심어라
11. 승부사가 돼라
12. 오뚝이맨이 돼라
13. 관점을 가지고 행동하라
5장 세일즈 법칙
1. R=AA(Result=Ability×Activity)
2. R=VA+MSS(Result=Vision & Action+Motive & Stimulus & Satis
3. R=KASH(Result=Knowledge×Attitude×Skill×Habit)
4. 3先(先見, 先手, 先制)
5. 5Finger(엄지, 검지, 중지, 약지, 새끼)
6. 10Go(알고, 하고, 참고, 끌고, 밀고, 주고, 받고, 보고, 피고
7. 1:250(1명이 250명이다)
8. 80:20
9. 대수의 법칙
10. 제곱의 법칙
6장 성과를 배가시켜라
1. 시장과 고객을 읽어라
2. 기반을 구축하라
3. 악센트를 주어라
4. 확대 재생산하라
5. 성과와 목표를 관리하라
7장 성공 세일즈 100계명
1. Sales Mind Innovation
2. Sales Process Innovation
3. Sales Product Innovation
Epilogue
저작권 공지
회사는 세일즈맨에게 영업력 향상을 위한 교육을 체계적으로 실시하기도 하나 우수 세일즈 사례와 세일즈맨의 경험담을 더 중요시 하고 세일즈맨 또한 기본적인 학습보다는 실제의 사례만을 귀 기울이고 맹종하려 한다. 그러나 그것은 남의 것이다. 우수 사례를 따라 한다고 똑 같이 될 수 없는 이유는 똑 같은 방법으로 공부하여도 성적이 틀린 것과 같다. 즉 소화해 낼 수 있고 없고의 차이와 자기에게 맞는 다른 방법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이다. 남의 것을 따라 할 것이 아니라 그들과의 차이를 알고 극복해야 한다.
아쉽게도 저자는 영업을 하면서 영업을 이해하고 기본적인 영업 지식을 배양하여 실전으로 이어지는 체계적인 책을 별로 보지도 읽지도 못했다 거의 대부분 책의 저자가 판매 왕들이었으며 사례 즉 기술이 주 내용이었다 또한 영업 관리와 기획을 경험하거나 관리자 출신의 저자도 별로 못 보았다 감히 외람되게 말을 하자면 저자는 전사적인 영업 관리와 기획 그리고 현장 개인영업과 법인영업을 경험하여 조금은 더 체계적이고 종합적이고 실제적인 다양한 시각으로 영업을 볼 수 있었다
저자는 이 책의 시작을 실패하는 세일즈맨으로 하고 있으며 이유는 많은 사람이 세일즈에 실패를 하고 실패를 거울 삼아야 현실적인 느낌이 오고 그러한 느낌을 통해 성공의 길을 갈 수 있기 때문이다
부디 이 책이 정상을 향해 모자란 부분의 '따라잡기'와 최정상을 향해 차별화할 '앞서가기'에 작은 도움이 되어 읽는 이들이 프로 세일즈맨으로 거듭나길 바란다.
오늘도 땀 흘려 영업에 최선을 다 하고 있는 수십만, 수백만의 세일즈맨들과 새로이 세일즈에 입문하거나 세일즈를 생각하고 있는 사람들, 그리고 세일즈맨들의 교육과 지원에 여념이 없는 수많은 세일즈 매니져 들의 성공적 영업을 간절히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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