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39 0 0 0 5 0 10년전 0

영업 커뮤니케이션

변화하는 시장에 발맞춘 영업으로 고객을 잡아라!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서 고객의 마음이 변화하는 건 당연지사. 물건을 팔지 말고 고객이 구매하도록 하는 것이 영업전문가의 몫이다. 영업전문가가 활동하는 영업환경은 엄청난 변화를 겪고 있다. 변화의 대부분은 고객과 시장의 변화이다. 이러한 변화는 영업전문가에게 영업활동의 장애물 또는 도전이 되기도 하지만 새로운 영업의 기회를 제공하기도 한다. 영업활동은 고객에게 그들이 가진 문제와 욕구를 자극해 자사의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하도록 하는 비즈니스 활동이다. 따라서 고객과 원활하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이 수행되지 않는다면 영업에서의 성과를 기대하기 어렵다. 고객 또한 자사의 상황을 잘 이해하고 자신의 업무에 대해 풍부한 지식을 갖춘 영업전문가와 비즈니스를 하..
변화하는 시장에 발맞춘 영업으로 고객을 잡아라!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서 고객의 마음이 변화하는 건 당연지사. 물건을 팔지 말고 고객이 구매하도록 하는 것이 영업전문가의 몫이다.
영업전문가가 활동하는 영업환경은 엄청난 변화를 겪고 있다. 변화의 대부분은 고객과 시장의 변화이다. 이러한 변화는 영업전문가에게 영업활동의 장애물 또는 도전이 되기도 하지만 새로운 영업의 기회를 제공하기도 한다.
영업활동은 고객에게 그들이 가진 문제와 욕구를 자극해 자사의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하도록 하는 비즈니스 활동이다. 따라서 고객과 원활하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이 수행되지 않는다면 영업에서의 성과를 기대하기 어렵다.
고객 또한 자사의 상황을 잘 이해하고 자신의 업무에 대해 풍부한 지식을 갖춘 영업전문가와 비즈니스를 하기 원한다. 여기서의 고객은 구매담당자가 아닌 실무자 혹은 현업 사용자를 일컫는다. 구매담당자와의 영업활동은 협상과 관련되어 있다.
세상이 변화할수록 고객은 날로 지혜로워지고 까다로워진다. 이러한 상황에서 영업전문가가 고객과 커뮤니케이션을 할 때 가장 힘든 것과 해결하고 싶은 문제가 무엇인가. 그 해답을 이 책에서 풀어본다.
이 책에서는 영업전문가가 현업의 실무자를 대상으로 영업활동을 하면서 영업의 성과를 위해 요구되는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지식과 방법 그리고 기술에 대해 알아본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