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74 0 0 0 0 0 10년전 0

(성경에 예언된)세상 끝에 일어날 일들

이 책은 성경에 예언된 그리스도의 다시 오심과 세상 끝에 일어날 일들을 주제로 하고 있다. 그리스도께서 승천하실 때에 하늘을 자세히 쳐다보는 제자들에게 "갈릴리 사람들아 어찌하여 서서 하늘을 쳐다보느냐 너희 가운데서 하늘로 올려지신 이 예수는 하늘로 가심을 본 그대로 오시리라"라고 흰 옷 입은 두 사람이 말했다(행 1:10-11). 오늘날의 세상 돌아가는 형편은 우리 주님께서 다시 오실 때가 멀지 않았음을 여러 모로 보여주고 있다. 전에 보지 못하던 잦은 지진과 각종 유행성 질병, 이상 기후 현상, 그리고 북아프리카지역과 중동지역의 민주화 투쟁 같은 내란과 횡행하는 자폭 테러 등이 이를 말해주고 있다. 지난 3월의 일본 대지진이 보여준 것처럼 지진 자체의 위험보다 더욱 심각한 것은, 원전에서 뿜어내는 방사성..
이 책은 성경에 예언된 그리스도의 다시 오심과 세상 끝에 일어날 일들을 주제로 하고 있다. 그리스도께서 승천하실 때에 하늘을 자세히 쳐다보는 제자들에게 "갈릴리 사람들아 어찌하여 서서 하늘을 쳐다보느냐 너희 가운데서 하늘로 올려지신 이 예수는 하늘로 가심을 본 그대로 오시리라"라고 흰 옷 입은 두 사람이 말했다(행 1:10-11). 오늘날의 세상 돌아가는 형편은 우리 주님께서 다시 오실 때가 멀지 않았음을 여러 모로 보여주고 있다. 전에 보지 못하던 잦은 지진과 각종 유행성 질병, 이상 기후 현상, 그리고 북아프리카지역과 중동지역의 민주화 투쟁 같은 내란과 횡행하는 자폭 테러 등이 이를 말해주고 있다. 지난 3월의 일본 대지진이 보여준 것처럼 지진 자체의 위험보다 더욱 심각한 것은, 원전에서 뿜어내는 방사성 물질로 인한 피해가 인류의 장래에도 심각한 영향을 미칠 것이란 점이다.
그러나 이 책은 최근의 이러한 극한적인 상황에 자극받아 기록된 것이 아닌, 성경의 모든 책과 대부분의 구절에서 예언되고 있는 세상 끝에 일어날 사건들에 대해 올바르게 인식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당위성에서 비롯된 것이다. 특히 최근의 신학사조는 그리스도의 다시 오심이나 세상 끝에 대한 성경의 예언을 상징적으로만 해석하거나 다니엘서나 요한계시록의 사건을 이미 이루어진 사건으로만 해석함으로써 그리스도의 다시 오심과 성경에 예언된 세상 끝에 일어날 모든 사건이 현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에게는 전혀 무의미한 것이나 어리석은 것으로 오해하도록 만들고 있다.
성경의 가장 어려운 부분은 세상 끝에 일어날 일들과 그리스도의 다시 오심에 관해 기록하고 있는 계시록으로 알려져 있다. 실제 계시록에 관해서는 다양한 해석이 있고 그 주장하는 바가 크게 다르다. 그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교역자들이 계시록 공부를 등한시하거나 자신의 교인들에게 가르치지 않음으로써 각종 이단종파가 계시록을 자신들의 전유물인 것처럼 사용하며 내용을 왜곡하여 기독교인들을 유혹하여 어그러진 길로 유인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오랫동안 그리스도의 다시 오심과 세상 끝에 일어날 일들에 대해 공부해 온 저자는 이 책을 통해 성경의 가장 큰 주제인 그리스도의 다시 오심과 세상 끝에 일어날 사건들을 보다 친숙하게 이해하고 한 걸음 더 나아가 우리 모두가 다시 그리스도의 다시 오심을 대망하며 준비해야 함을 설파하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