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71 0 0 0 1 0 10년전 0

김영호의 독종 마케팅

21세기 디지털 세상에서 행복한 부자 되기 대한민국 상품평론가 1호 김영호가 들려주는 마케팅의 세계 유통 마케팅도 이제는 ‘독종’이다 『김영호의 독종 마케팅』은 30년간 유통 마케팅 분야에서 일해온 대한민국 상품평론가 1호인 저자가 21세기 디지털 세상에 적합한 유통 마케팅의 비결을 알려준다. 디지털세상에서 인정받는 마케터가 되기 위해서는 어떤 능력을 키워야 할까. 저자는 변화되는 세상의 트렌드를 따라잡을 수 있는 능력을 강조한다. 시시때때로 변하는 소비 패턴을 꿰뚫어 볼 수 있어야 고객을 사로잡을 수 있다는 것이다. 상식을 넘어서는, 그리고 미래를 내다볼 줄 안다는 것은 새로운 개념의 ‘독종’이라고 할 수 있다. 모두가 환불이 불가능하다고 여기는 책을 환불해주는 영국의 한 서점, 독일의 최첨..
21세기 디지털 세상에서 행복한 부자 되기
대한민국 상품평론가 1호 김영호가 들려주는 마케팅의 세계


유통 마케팅도 이제는 ‘독종’이다
『김영호의 독종 마케팅』은 30년간 유통 마케팅 분야에서 일해온 대한민국 상품평론가 1호인 저자가 21세기 디지털 세상에 적합한 유통 마케팅의 비결을 알려준다.
디지털세상에서 인정받는 마케터가 되기 위해서는 어떤 능력을 키워야 할까. 저자는 변화되는 세상의 트렌드를 따라잡을 수 있는 능력을 강조한다. 시시때때로 변하는 소비 패턴을 꿰뚫어 볼 수 있어야 고객을 사로잡을 수 있다는 것이다. 상식을 넘어서는, 그리고 미래를 내다볼 줄 안다는 것은 새로운 개념의 ‘독종’이라고 할 수 있다. 모두가 환불이 불가능하다고 여기는 책을 환불해주는 영국의 한 서점, 독일의 최첨단 유비쿼터스 매장, 분 단위로 이용이 가능한 일본의 헬스클럽 등, 저자는 상식을 뛰어넘는 마케팅으로 운영되는 국외 업체들도 소개하면서 다양한 마케팅 세계를 보여준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