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아이디찾기는 이름을 입력, 패스워드찾기는 아이디를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한국학술정보 이담북스
U
한국학술정보 이담북스
분류
전체보기
distributed
New node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알림
문의
571
0
0
0
1
0
10년전
0
김영호의 독종 마케팅
PDF
구매시 다운가능
262p
4.3 MB
경영일반
김영호
이담북스
모두
21세기 디지털 세상에서 행복한 부자 되기 대한민국 상품평론가 1호 김영호가 들려주는 마케팅의 세계 유통 마케팅도 이제는 ‘독종’이다 『김영호의 독종 마케팅』은 30년간 유통 마케팅 분야에서 일해온 대한민국 상품평론가 1호인 저자가 21세기 디지털 세상에 적합한 유통 마케팅의 비결을 알려준다. 디지털세상에서 인정받는 마케터가 되기 위해서는 어떤 능력을 키워야 할까. 저자는 변화되는 세상의 트렌드를 따라잡을 수 있는 능력을 강조한다. 시시때때로 변하는 소비 패턴을 꿰뚫어 볼 수 있어야 고객을 사로잡을 수 있다는 것이다. 상식을 넘어서는, 그리고 미래를 내다볼 줄 안다는 것은 새로운 개념의 ‘독종’이라고 할 수 있다. 모두가 환불이 불가능하다고 여기는 책을 환불해주는 영국의 한 서점, 독일의 최첨..
7,800
원 구매
목차
57
소개
저자
댓글
0
김영호의 독종마케팅
들어가면서
I. 무한경쟁시대를 사는 당신,독종마인드로 무장하라
‘부자’가 되고 싶은가
왜 행복한 부자가 되어야 하나
소비패턴의 변화를 통한 돈 벌 기회
미래의 부(富)는 어떤 형태로 나타날까
도전하는 삶
인생은 새옹지마
300 VS 1,000,000 41 일본 창업과 우리나라 창업의 차이
가짜가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세상
운명을 가르는 계약서 작성법
바보들의 행진
실패는성공의 어머니
타임 마케팅
명함은 자신을 나타내는 홍보의 첫번째 단계
한국의 아줌마 역할모델이 바뀌었다
노후에 필요한자금 평균금액은?
비빌 언덕을 자꾸 만들어라
중소기업의 디자인파워, 브랜드파워를 키우는 방법
Ⅱ. 1등을 향해 끝없이 도전하라
21세기형 CEO가 되려면
윤리경영의 당위성
업(業)의 개념
21세기형 소비자를 위한 PB상품 만드는 법
움직이는 고객에게는 움직이는 서비스로 대응하라
미래의 매장은 어떤 모습일까
싱글족이 당신의 서비스를 기다리고 있다
캐릭터 상품의 태동과 성공전략
거꾸로 마케팅
패스트(fast) 전략과 슬로(slow) 전략
한ㆍ미ㆍ일 베이비붐 세대 비교를 통한 향후 마케팅
한국 중소기업이 대기업으로 변신하려면
중소기업의 브랜드파워 향상 법
이제부터 ‘designing by’를 상품에 부착하라
의도적으로 라이벌 관계를 만들어 경쟁사를 공격하라
미국광고와 한국광고의 차이점
1m 1원 모금운동
톡톡 튀는 영업사원 키우기
‘미슐랭 지도 & 가이드’를 들어 보셨나요?
불황의 소비심리를 녹 이는 마법의 전략
Ⅲ. 미래를 희망으로 바꾸어라
신설되어야 하는 대한민국 마케팅부
대한민국 ‘행복 마케팅’
한글은 가장 강력한 원소스 멀티유즈
공공디자인 시작은 맨홀 뚜껑부터
선진 도시의 공공디자인
서울이 국제적인 도시가 되려면
이색 테마관광을 통해 관광수지를 높여보자
기업도시 만들기
자립하기 힘든 지방도시를 구하는 7가지 법칙
우리나라에서 복합쇼핑몰이 성공하려면
전통시장 및 기존 상가 부활정책
사필귀정
한일 전통상품의 개발방식 비교
나가면서
저작권 공지
21세기 디지털 세상에서 행복한 부자 되기
대한민국 상품평론가 1호 김영호가 들려주는 마케팅의 세계
유통 마케팅도 이제는 ‘독종’이다
『김영호의 독종 마케팅』은 30년간 유통 마케팅 분야에서 일해온 대한민국 상품평론가 1호인 저자가 21세기 디지털 세상에 적합한 유통 마케팅의 비결을 알려준다.
디지털세상에서 인정받는 마케터가 되기 위해서는 어떤 능력을 키워야 할까. 저자는 변화되는 세상의 트렌드를 따라잡을 수 있는 능력을 강조한다. 시시때때로 변하는 소비 패턴을 꿰뚫어 볼 수 있어야 고객을 사로잡을 수 있다는 것이다. 상식을 넘어서는, 그리고 미래를 내다볼 줄 안다는 것은 새로운 개념의 ‘독종’이라고 할 수 있다. 모두가 환불이 불가능하다고 여기는 책을 환불해주는 영국의 한 서점, 독일의 최첨단 유비쿼터스 매장, 분 단위로 이용이 가능한 일본의 헬스클럽 등, 저자는 상식을 뛰어넘는 마케팅으로 운영되는 국외 업체들도 소개하면서 다양한 마케팅 세계를 보여준다.
이컨텐츠에 대해 남기고 싶은 말은?
확인
수정확인
수정취소
U캐쉬로 구매하기
상품컨텐츠명
상품세부내용
결제전 U캐쉬
0 UCASH
결제할총금액
원
결제후 U캐쉬
UCASH
저자무료 선물증정
선물받는분 이메일
여러 이메일 입력시 ; (세미콜론) 구분, 이메일주소 최대 100개까지 가능.
선물 보낼 내용입력
300글자 이내의 메시지만 가능합니다.
구독권 결제
신용카드번호
카드유효기간
생년월일
사업자번호
패스워드
앞2자리
로그인
가입
한
한국학술정보 이담북스
분류
전체보기
distributed
New node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팬심
알림
문의
프로필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