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8 0 0 0 3 0 10년전 0

호텔관광 실무일본어

한국 문화산업의 눈부신 성장과 함께 한류열풍은 식을 줄 모르고 전 세계로 뻗어나가 해마다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의 수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특히 가까운 나라 일본의 관광객들이 한국에 대거 유입되면서 한국 호텔ㆍ관광산업에서 일본어의 중요성은 날로 높아지고 있다. 이 책은 이러한 사회 흐름에 발맞춰 실무에서 실질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일본어 회화를 중심으로 알기 쉽게 풀어냈다. 이 책의 각 장은 호텔의 부서별로 나뉜다. 고객과 최초로 대면하는 객실예약, 고객을 맞이하는 도어맨, 고객을 가까이에서 모시는 벨맨, 고객의 편의를 총체적으로 관리하는 프런트, 고객의 결제를 돕는 프런트 캐셔,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제공하는 안네데스크, 객실을 청결하게 유지, 관리하는 하우스키핑, 고객의 통화 연결을 돕는 전화 교환..
한국 문화산업의 눈부신 성장과 함께 한류열풍은 식을 줄 모르고 전 세계로 뻗어나가 해마다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의 수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특히 가까운 나라 일본의 관광객들이 한국에 대거 유입되면서 한국 호텔ㆍ관광산업에서 일본어의 중요성은 날로 높아지고 있다. 이 책은 이러한 사회 흐름에 발맞춰 실무에서 실질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일본어 회화를 중심으로 알기 쉽게 풀어냈다.
이 책의 각 장은 호텔의 부서별로 나뉜다. 고객과 최초로 대면하는 객실예약, 고객을 맞이하는 도어맨, 고객을 가까이에서 모시는 벨맨, 고객의 편의를 총체적으로 관리하는 프런트, 고객의 결제를 돕는 프런트 캐셔,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제공하는 안네데스크, 객실을 청결하게 유지, 관리하는 하우스키핑, 고객의 통화 연결을 돕는 전화 교환, 고객의 식사를 책임지는 레스토랑이 그것이다. 이처럼 고객을 대면하는 부서마다 흔히 발생하는 상황과 그에 따른 회화의 예를 제시하고 다양한 표현, 어휘에 대해 설명하여 누구나 쉽게 일본어를 배울 수 있도록 하였다.
호텔에서의 일본어 회화를 기본으로 하였으나 관광 안내에 있어서 중요한 사례들을 다양하게 제시하고 있어 호텔뿐 아니라 공항, 면세점, 식당 등 일본인을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업 종사자들과 관광 실무 관련 업체 종사자들에게 매우 유익한 교재가 될 것이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