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73 0 0 0 2 0 10년전 0

인적자원경영론

본서는 인적자원관리에 대한 일반적인 교양도서로서 뿐만 아니라 교재로서도 적합한 내용으로 엮어져 있다. 엮은이는 인적자원을 관리하는 기존의 패러다임을 인적자원을 주체로 보는 보다 능동적 관점으로 변화시키려는 차원에서 시도하였다. 인적자원경영의 대상은 인간이고 인적자원경영의 주체도 인간이므로 대상과 주체는 대등관계이며 협력관계, 파트너라는 관점에서 노사관계관리의 필요성과 중요성을 강조하였다. 또한 기업경영에 있어서 브랜드가 매우 중요해졌다고 판단하여 기업과 제품의 브랜드, 구성원 각자의 브랜드가 부가가치를 창출한다는 측면에서 ‘브랜드 경영’을 각 장이 끝나면서 부록으로 머리를 식힐 수 있도록 하였다.
본서는 인적자원관리에 대한 일반적인 교양도서로서 뿐만 아니라 교재로서도 적합한 내용으로 엮어져 있다.
엮은이는 인적자원을 관리하는 기존의 패러다임을 인적자원을 주체로 보는 보다 능동적 관점으로 변화시키려는 차원에서 시도하였다.
인적자원경영의 대상은 인간이고 인적자원경영의 주체도 인간이므로 대상과 주체는 대등관계이며 협력관계, 파트너라는 관점에서 노사관계관리의 필요성과 중요성을 강조하였다. 또한 기업경영에 있어서 브랜드가 매우 중요해졌다고 판단하여 기업과 제품의 브랜드, 구성원 각자의 브랜드가 부가가치를 창출한다는 측면에서 ‘브랜드 경영’을 각 장이 끝나면서 부록으로 머리를 식힐 수 있도록 하였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