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4 0 0 0 0 0 10년전 0

중국고대백화문학과 조선고대국문문학 비교연구 (中國古代白話文學與 朝鮮古代國文文學 比較硏究)

저자가 자신의 삶을 돌아보고 자성과 수양하는 하나의 방법으로 틈틈이 쓴 수필을 한 권의 책으로 엮은 것이다. 이 글을 쓰면서 올바른 길과 넉넉함을 깨닫고 감사하는 마음을 갖게 되었다는 저자의 글은 일상의 소소한 기쁨과 자연 속에서의 삶을 소박한 감성으로 지어내어 읽는 이의 공감을 자아낸다. 변덕스런 인간의 감정을 버리고 변화무쌍한 대자연의 숨결을 찾아 삶을 반추해 보는 것도 즐거움이며, 길 하나에도 아름다움을 느낄 줄 아는 여유로움을 가져야 함을 이 글은 이야기하고 있다. 45편의 수필이 실린 이 책은 저자의 지나온 일생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순간순간의 느낌과 자연과 사람, 사람과 사람, 들꽃이나 작은 생명체에 관한 경외심, 현대사회에서 상처받고 소외된 사람들의 마음을 치유해주는 자연의 포용력 등에 대해..
저자가 자신의 삶을 돌아보고 자성과 수양하는 하나의 방법으로 틈틈이 쓴 수필을 한 권의 책으로 엮은 것이다. 이 글을 쓰면서 올바른 길과 넉넉함을 깨닫고 감사하는 마음을 갖게 되었다는 저자의 글은 일상의 소소한 기쁨과 자연 속에서의 삶을 소박한 감성으로 지어내어 읽는 이의 공감을 자아낸다. 변덕스런 인간의 감정을 버리고 변화무쌍한 대자연의 숨결을 찾아 삶을 반추해 보는 것도 즐거움이며, 길 하나에도 아름다움을 느낄 줄 아는 여유로움을 가져야 함을 이 글은 이야기하고 있다.
45편의 수필이 실린 이 책은 저자의 지나온 일생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순간순간의 느낌과 자연과 사람, 사람과 사람, 들꽃이나 작은 생명체에 관한 경외심, 현대사회에서 상처받고 소외된 사람들의 마음을 치유해주는 자연의 포용력 등에 대해 잔잔하게 이야기하고 있다.
바쁜 일상 속에서 쫓기듯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잠시 걸음을 멈추고 자신을 돌아보고 여유를 찾으라고 손짓하는 글이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